들 꽃

HOME > 들꽃 코너 > 들 꽃

"더 유란시아 북( The Urantia Book)"의 개정판을 출판하였습니다.


2019년 9월 초판을 출판한 후 검증 결과, 오탈자와 함께 내용을 부분적으로 수정할 부분이 발견되었으며, 근본적으로 활자체와 여백 처리 등이 만족스럽지 못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를 수정하면서 참고자료를 보강하여, 개정판을 2020년 12월 출판하였습니다.

책은 초판처럼 (1.2부), (3부), (4부) 세권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기존의 pod 출판사인 "부크크 www.bookk.co.kr 또는 교보문고, yes 24, 알라딘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책 번역의 특징 일부를 말한다면 :

유란시아 북은 새로운 진리를 전달하기 위하여 많은 새로운 용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새로운 개념의 용어에 맞는 한글 용어를 발견 또는 적절한 용어를 개발하여, 개념 전달에 최선을 다하였으며, 용어 자체로 이해가 어려운 용어는 주석을 달아서 개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이를 위하여 번역자는 먼저 용어에 대한 정확한 개념을 알기 위하여, 책의 가르침에 깊은 이해와 지식을 지닌 오랜 독자들과 접촉을 하였으며, 가르침과 관련된 자료를 수집, 공부하여 책이 의도하는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여 이를 반영하였습니다.

종교는 그 가르침의 전달을 위하여 어떤 형태로든지 일종의 사상과 철학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상과 철학은 특정의 개념에 대한 용어를 사용할 수 밖에 없으며, 이러한 개념과 용어는, 이미 기존 개념과 용어에 젖어있는 인간에게 제대로 전달되기는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새롭게 유란시아 북을 접하는 분들이나, 아울러 기존의 번역 용어에 익숙한 독자들이 이 책의 번역을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을 것임을 알기에, 이 책은 그저 모든 새로움에 대하여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는 진리 탐구자들에게 보다 도움이 되기를 기대할 수 밖에 없음을 이해하면서, 다가오는 세대를 위하여 세상에 펼치려 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향한 발걸음에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이해와 아울러, 함께 나아가기를 기원합니다.

2020. 12. 29

'더 유란시아 북' 번역자

들꽃 서 병길

** 번역자 제공 가격

더 유란시아 북은 (1,2부) (3부) (4부) 책 3권으로 나눠져 있고, 모두 1,906 쪽에 달하며, 3권의 합계 정가는 11만원입니다.

책의 보급을 위하여 번역자가 정가의 50%를 지원하여 3권을

5만5천원에 제공하려 합니다.

구입을 희망하는 분은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아래 이메일 또는 HP 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bysmkt@naver.com

   HP : 010 5705 3757


*** 50% 할인 제공을 2021. 03.31으로 마감합니다.

이 이후 번역자에게서 이메일 또는 전화 문자로 구입을 희망하는 분에게는

아래 저자 구입 가격으로 제공하려 합니다.

한권씩 구입 경우 :

상권 (1.2부)  27.000 원 ( 배송료 2,500 원 별도)

중권 ( 3부 )   27,000 원 ( 배송료 2,500 원 별도)

하권 ( 4부 )   31,000 원 ( 배송료 2,500 원 별도)

상중하 3권 구입 경우 85,000 원 ( 배송료 2,500 원 별도 )


                                                                   


© Ascending Together in the Urantia B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