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우주와 대우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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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20  편   하나님의 파라다이스 아들
                     ( The Paradise Sons of God ) 


   하나님아들올본턴 대우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처럼, 크게 세 가지 일반적인 부류로 분류할 수가 있다:

      1.   하강하는 하나님의 아들.

      2.   상승하는 하나님의 아들.

      3.   삼위일체화를 이룬 하나님의 아들.

  위에서 내려오는 위치에 있는 아들은 신성으로 직접 창조된 성품존재들을 포함하고 있다. 유한생명의 창조 생명체처럼, 위로 올라가는 아들은 소위 진화라고 알려진 창조적인 기법에다 경험을 통하여 참가함으로 이러한 위상을 성취하게 된다. 삼위일체화를 이룬 아들은 복합적인 출생의 근원을 가진 그룹으로서, 비록 삼위일체에 직접적으로 그 근원을 두고 있지 않더라도,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에 의하여 받아들여질 수 있는 모든 존재가 여기에 포함된다.

         
   1.  
하강하는 하나님의 아들 (The Descending Sons of God )


  위에서 내려오는 모든
하나님아들은 높고 신성한 출생의 근원을 지니고 있다. 그들은 시공간에 있는 세상과 조직으로 아래로 내려 보내어져 봉사활동을 함으로써, 그곳에에서 출발하여 진화를 하여야만 하는 낮은 지위의 생명체들이ㅡ상승을 하여야 하는 하나님의 아들로서ㅡ,  파라다이스로 향하여 올라가는 그들의 진로를 쉽게 하기 위하여 헌신을 다하도록 되어있다. 수많은 지위의 하강하는 하나님의 아들 가운데, 일곱 가지의 순위에 대하여 이 글에서 언급하고자 한다. 중앙에 있는 빛과 생명에 계시는 신품으로부터 밖으로 보내어지는 이들 아들들은 하나님의 파라다이스 아들이라고 불리며, 다음의 세 순위를 포함하고 있다: 

   1.  창조자 아들ㅡ마이클

   2.  판관 아들ㅡ아보날

   3.  삼위일체 교사 아들ㅡ데이날

  하강하는 아들 가운데 나머지 네 순위는 하나님의 지역우주 아들 알려져 있다:

   4.  멜키세덱 아들

   5.  보론다덱 아들

   6.  라노난덱 아들

   7.  생명 운반자

  멜키세덱은 지역우주의 창조자 아들, 창조의 영, 그리고 아버지 멜키세덱이 공동으로 나은 자식이다. 보론다덱라노난덱창조자 아들과 그의 동반자인 창조의 영에 의하여 존재하게 된다. 보론다덱성단 아버지, 가장 높은 분으로서, 그리고 라노난덱체제 군주행성 영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생명 운반자들은 세 순위로 되어 있으며, 이들은 창조자 아들창조의 영이 대우주를 관장하는 태초의 시절 세 분 가운데 한 분과 어울려서 존재하게 된다. 그러나 하나님의 지역우주 아들의 성격이나 활동에 대한 내용은 지역우주 창조와 관련된 사항을 설명하는 글에서 더욱 적절하게 알려줄 것이다.

  하나님의 파라다이스 아들은 그 기원이 세 가지이다: 제일 으뜸인 창조자 아들우주 아버지영원한 아들에 의하여 존재하게 된다; 두 번째인 판관 아들영원한 아들무한한 영의 아이들이다 ; 삼위일체 교사 아들아버지, 아들, 의 자식이다. 봉사, 숭배, 간청을 올리는 관점에서 보면, 파라다이스 아들은 모두가 하나처럼 꼭 같다; 그들의 정신은 하나이며,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은 그 성질에 있어서나 완전함에 있어서 서로 동일하다.
  파라다이스시절(Days)의 위치에 있는 존재들이 신성한 행정가들임을 확인하여 주었듯이, 파라다이스아들(Sons)의 위치에 있는 존재들은 그들이 창조자, 근무자, 수여자, 판사, 교사, 그리고 진리의 계시자로서ㅡ신성한 봉사자임을 나타내 보여주었다. 그들은 중앙우주와 대우주 안에서 이 글에서도 알려지지 않은 여러 가지의 일들을 수행하면서, 영원한 의 가장자리로부터 시공간 생명이 살고 있는 세상에 이르기까지 우주의 우주에 널리 퍼져 있다. 그들은 그들이 하는 일의 성격이나 장소에 따라서 다양하게 조직되어 있으며, 그러나 판관 아들교사 아들은 지역우주 안에서 그 영역을 관장하는 창조자 아들의 지시를 받아서 업무를 한다.
  창조자 아들은 그들 자신의 성품에 영적인 성질을 집중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그러므로 당신네들이 소속되어있는 창조자 아들유란시아에서 그의 영을 모든 유한생명 육체들에게 쏟아부은 것처럼, 그렇게 통제를 하고 밖으로 내어줄 수도 있는 것이다. 개개의 창조자 아들은 그 자신의 영역 안에서 영적으로 끌어당기는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 그는 그의 관할 영역 안에서 활동하는 모든 상승하는 하나님아들이 하는 모든 행동과 감정을 개인적으로 인지를 하고 있다. 영원한 아들이 영적으로 끌어당기는 절대적 능력인 신성한 반영이, 지역우주 안에서도 이와 꼭 같이 복사된 반영의 능력이 있으며, 이것이 창조자 아들을 그의 모든 파라다이스 아들이 우주의 어디에 있더라도, 그들에게 이르러 그들과 접촉을 하고 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준다. 
  파라다이스 창조자 아들은 그가 하는 일반적인 업무와 그리고 아래로 내려오는 수여의 사명, 이들 두 가지 업무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들은 하강하여 하는 봉사에 있어서 아들로서 활동을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아래로 내려오는 경력을 완전히 마쳤을 경우, 각각은 그 자신의 창조계 안에서 하나의 우주 아버지로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며, 반면 다른 하나님의 아들들은 행성 하나하나를 승리로 이끌기 위하여 아래로 내려오는 업무와 영적으로 끌어올리는 업무를 계속하기 위하여, 우주 아버지의 사랑을 베푸는 법칙을 기꺼이 인식하게 하여 주고, 파라다이스 아버지의 뜻에 대하여 피조생명체로서 헌신을 최대한으로 하게 하며, 그리고 그 우주의 통치자인 창조자 아들에 대하여 행성에서 할 수 있는 충의의 정신을 다 바치도록 하고 있다.
  일곱 가지의 수준으로 이루어져 있는 창조자 아들에 있어서, 창조자와 피조생명체가 서로 이해하고, 동정하며, 자비를 베푸는 어울림 속에서 영원히 뒤섞이게 된다. 창조자 아들마이클 순위의 모든 존재들은 너무나 특이하여 그들의 성격이나 활동에 대한 고찰은 이 시리즈의 다음 글에까지 유보할 것이며, 반면 이번 설명에서는 주로 나머지 두 가지 파라다이스 아들인, 판관 아들파라다이스 교사 아들에 대하여 관심을 가질 것이다.


      2.  판관(判官) 아들   (The Magisterial Sons)

  영원한 아들에 의하여 형성된 독창적이고 절대적인 존재의 개념이, 무한한 영에 의하여 잉태된 사랑을 베푸는 활동과 관련한 새롭고 신성한 이상과 하나로 결합을 할 때마다, 하나의 새롭고 독창적인 하나님의 아들인, 파라다이스 판관 아들이 탄생하게 된다. 이들 아들창조자 아들마이클의 지위와는 대조적인 위치인 아보날의 지위에 있는 분들이다. 성품의 관점에서 보면 이들이 비록 창조자는 아니지만, 그들이 하는 모든 업무에 있어서 마이클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아보날은 행성에 있어서의 성직자이며 판관, 즉 모든 종족, 모든 세상, 모든 우주가 있는 시공간 안에서의 훈육자이다.
  우리는 거대우주 안에 있는 판관 아들의 전체 숫자가 대략 10억에 이른다고 믿는 여러 가지 사유가 있다. 그들은 스스로를 관리하는 위치에 있으며, 파라다이스에 있는 지고한 그들의 위원회의 지시를 받는 존재들인데, 이 위원회는 모든 우주에서 근무한 경험이 많은 아보날로부터 뽑혀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그들이 지역우주로 배치되거나 임명될 경우, 그 영역의 창조자 아들의 지시를 받으며 활동을 한다. 
  아보날파라다이스 아들로서 지역우주에 있는 각각의 행성을 위하여 활동하거나 그곳으로 내려가는 업무를 하고 있다. 그리고 각각의 아보날 아들은 독자적인 성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어느 둘도 서로 같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하는 일도 그들이 머무는 영역 안에서 각각 특이하며, 흔히 그 영역에서 유한생명 육체와 같은 모습으로 육신을 쓰고 나타나기도 하고, 때로는 진화하는 세상에서 지상의 어머니를 통하여 태어나기도 한다.

  아보날은 높은 체제의 행정 단계에서 행하는 그들의 업무에 덧붙여서, 생명이 거주하는 세상에서 세 가지의 활동을 하고 있다 :

   1.  사법 활동. 그들은 행성에 있어서 섭리시대의 종결 시점에 활동을 한다. 그들은 때를 맞춰서, 각 개개의 세상에서 수십 번-수백 번 그러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그리고 그 세상의 섭리시대의 종결자로서, 잠자는 생존부활자에게 자유를 부여하는 자로서, 같은 세상이나 또는 다른 세상으로 수없이 많이 갈 수도 있다.

  2.  판관의 사명. 행성에 대하여 이러한 (판관의) 형태로 방문하는 것은, 자기를 수여하기 위하여 내려오는 아들이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발생한다. 그러한 임무를 수행할 경우, 아보날은 육체를 통하여 출생하지 않고 육신화의 기법으로 그 영역의 성인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이러한 최초의 그리고 통상적인 판관의 방문이 있은 후에는, 아보날은 수여의 아들이 오기 전이나 그 이후에 그 행성에서 판관의 자격을 가지고 반복하여 활동을 할 수가 있다. 이러한 추가적인 판관의 임무를 위하여서 아보날은 물질적으로, 눈으로 볼 수 있는 형태로 나타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러나 어느 누구도 스스로 힘을 못 쓰는 어린아이로 그 세상에 태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3.  아래로 내려오는 사명. 아보날 아들은 모두가, 적어도 한 번은, 진화를 하는 세상에 있는 유한생명의 어떤 종족에게 그들 자신을 내려주어야 한다. 판관으로서의 방문은 대단히 많을 것이며, 훈육의 방문은 다수이겠지만, 그러나 내려오는 수여 아들의 방문은 하나의 행성에 오직 한 번만 있게 된다. 내려오는 사명의 아보날네바돈마이클유란시아에서 육체로 태어났듯이 여인에게서 탄생한다.

  아보날 아들이 판관이나 수여의 사명으로 활동함에 있어서 그 횟수에 제한은 없지만,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험을 일곱 번 이상 하게 될 경우는, 그러한 활동을 적게 한 자들을 위하여 이를 중지하게 된다. 이렇게 여러 번 수여의 경험을 한 아들창조자 아들에게 속한 보다 높은 그의 개인적인 위원회에 배치되며, 그리하여 우주 사무의 행정에 참여하게 된다.
  생명 거주 세상에서 그 세상을 위하여 하는 판관 아들의 일상적인 업무는 멜키세덱과 대천사가, 지역우주의 생명체 두 계급이 도와주게 되며, 반면 수여의 임무에 있어서는, 마찬가지로 그 지역우주의 출생인 찬란한 저녁 별이 또한 동행하게 된다. 두 번째 파라다이스 아들 순위인 아보날은, 그가 근무하는 지역우주에 있는 첫 번째 으뜸의 파라다이스 아들창조자 아들의 전폭적인 능력과 권위의 지지를 받는다. 생명 거주 영역에서 행하는 그들의 활동은 그 모든 의도나 목적에 있어서, 창조자 아들이 유한생명 거주 세상에서 활동하는 것과 꼭 같은 효력을 발생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진다.

                      
              3. 사법적인 활동  ( Judicial Actions )


  아보날은 시간의 세상에서 계속하여 일어나는 섭리시대에 대한 재판관으로, 즉 그가 속한 영역에서 섭리의 질서를 맡고 있는 높은 위치에 있으므로 판관 아들로서 알려져 있다. 그들은 잠을 자고 있는 생존 부활자들을 다시 깨어나게 하는 업무를 주관하고, 그 영역을 재판하는 위치에 앉으며, 정의가 일시 중지된 영역의 섭리시대가 종결되도록 하고, 보호 관찰의 자비를 받아야 하는 시기에 대한 명령을 집행하며, 행성에서 봉사하고 있는 공간의 생명체들을 새로운 섭리를 집행하기 위한 업무에 재배치하는 일을 하며, 그리고 그들의 사명을 완성한 후 그들이 속하고 있는 지역우주의 본부로 돌아간다.
  그들이 어느 한 시대의 운명을 결정짓는 판결의 자리에 앉을 경우, 아보날은 진화하는 종족의 운명을 선포한다. 그러나 그들이 성품을 지닌 생명체의 정체성을 소멸시키는 판결을 내릴지라도, 그러한 선고를 집행하지는 않는다. 이러한 성격의 평결은 그 어느 누구도 하지 못하며, 오직 대우주 당국에 의하여만 내려진다. 
  파라다이스아보날이 한 행성에서 하나의 섭리시대의 종결과 새로운 진보시대를 선언하기 위하여 진화하는 세상으로 내려오는 것이, 훈육의 사명이나 또는 수여의 사명으로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훈육의 사명은 때때로, 그리고 수여의 임무는 항상, 육신을 쓰고 태어나야 한다; 다시 말하면, 아보날은 그러한 임무를 함에 있어서 그 행성에, 말 그대로ㅡ물질적인 형태를 가지고 활동을 하여야 한다. 그들이 하는 다른 종류의 방문은 “기술적인” 것이며, 그리고 이러한 역할에는 행성의 근무를 위하여 육신을 쓰고 태어나지 않는다. 만약 판관 아들이 홀로 섭리시대의 판결자로 오게 된다면, 그 행성 영역에 있는 물질 생명체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영적인 존재로 도착하게 된다. 그러한 기술적인 방문은 생명 거주 세상의 긴 역사에 있어서 반복적으로 일어나게 된다.

  아보날 아들은 훈육이나 수여의 경험을 하기 이전에 행성의 재판관으로 먼저 활동을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사명의 어느 경우에도, 육신을 쓰고 태어나는 아들은 그 당시 시대의 행성에 대한 판결을 하게 될 것이다; 이는 창조자 아들이 내려오는 수여의 사명을 띠고 유한생명의 몸과 같은 육체를 가지고 태어났을 때 행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파라다이스 아들이 진화의 세상을 방문하여 그 세상에 속하는 사람처럼 될 경우, 그가 나타남은 바로 섭리시대의 종결을 가져오며 그리고 그 영역에 대한 판결을 하게 된다.



         4.    판관(判官)의 사명 ( Magisterial Missions )


  수여의 아들이 행성에 나타나기 전에, 생명이 거주하는 그 세상은 일반적으로 판관의 사명을 지닌 파라다이스 아보날의 방문을 먼저 받게 된다. 만약 이것이 판관으로서 최초의 방문이라면, 아보날은 항상 물질적인 존재의 몸을 쓰고 태어난다. 그는 그가 맡은 행성에 있는 유한생명 종족의 장성한 한 남자로서, 그가 나타나는 시대와 그날에 있는 유한생명체들이 눈으로 확실히 볼 수 있고 육체적으로 접촉할 수 있는 존재로 나타난다. 판관으로 몸을 가지고 나타나는 동안, 아보날 아들은 그 지역 우주의 영적 힘을 가진 존재들과 완전하게 끊어짐이 없이 서로 연결을 유지하게 된다. 
  한 행성은 그 행성에 수여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이나 그 이후의 시기 동안에 판관의 방문을 많이 경험할 수가 있다. 섭리시대에 대한 재판관으로 활동하는 아보날이, 동일한 분이 또는 다른 여러 분이 여러 차례에 걸쳐서 방문할 수는 있지만, 그러나 재판을 위한 그러한 기술적인 사명의 경우는 수여도 판관의 일도 아니며, 그리고 그러한 경우는 결코 아보날이 육체를 가지고 나타나지 않는다. 한 행성이 반복하여 여러 차례 판관 사명의 축복을 받을 경우에라도, 아보날은 항상 유한생명의 몸을 가지고 나타나도록 물러서지 않는다 ; 그리고 그들이 유한생명 육체의 모습과 꼭 같이 활동을 할 경우에도, 항상 그 영역의 어른의 존재로 나타난다; 그들은 여인으로부터 태어나지 않는다.
  파라다이스 아들이 수여 사명이나 또는 판관으로서의 사명을 위하여 육체를 지니고 나타나야 할 경우, 그들은 이미 경험을 한 조율자를 가지게 되며, 그리고 이들 조율자들은 몸을 쓰고 태어날 때마다 각각 다르다. 육체를 가지고 나타나는 하나님 아들의 마음을 차지하는 조율자들은, 그들이 그 안에 들어가서 살고 있는 인간인 동시에 신성한 존재인 그와 융합을 이룸으로써 성품존재가 되겠다는 희망을 결코 하지 않지만, 그러나 그들은 종종 우주 아버지의 명령에 의하여 성품존재화를 이루기도 한다. 그러한 조율자들은 신비의 관조자들을 관리하고, 개체를 선별하여, 생명 거주 영역으로 파견하기 위한 방침을 결정하는 최고의 신성성역 위윈회를 구성한다. 그들은 또한 조율자들이 그들이 머물던 지상의 초막(+육신)이 유한생명의 분해로 인하여 “아버지의 품”으로 다시 되돌아가면 이들을 받아주고 승인을 하게 된다. 이러한 방법으로 세상의 재판관에게 있던 이들 충실한 조율자들은 그들의 동료들 가운데 더욱 고양된 지도자가 되게 된다.

  유란시아는 판관의 사명을 띠고 오는 아보날 아들을 한 번도 영접한 적이 없다. 만약 유란시아가 생명거주 세상들이 겪는 일반적인 계획안에 들어 있었다면, 판관의 사명을 받아들이는 축복을 아담의 시대와 그리스도 마이클이 내려오는 수여 시기 사이 어느 시점에 받았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네들의 행성에 파라다이스 아들이 정규적으로 방문하는 절차는, 일천구백 년 전에 너희들의 창조자 아들이 그의 마지막 수여를 위하여 나타남으로 완전히 이를 벗어나게 되었다. 
  유란시아는 아직도 판관의 사명을 위하여 환생하도록 임명을 받는 아보날의 방문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그러나 파라다이스 아들이 미래에 나타나는 것과 관련하여, 마이클의 수여를 받은 세상은 주재자 아들이 개인적으로 보호를 하기 때문에, “하늘에 있는 천사들조차도 그 방문의 시기와 방법”을 알지 못하며, 이는 전적으로 그 자신의 계획과 운영에 달려있다. 그리고 당신네 세상의 경우는 마이클이 돌아오겠다고 약속을 하였기 때문에 더욱 복잡하게 얽혀 있다. 네바돈마이클유란시아에 머문 것에 대하여 잘못 이해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한 가지ㅡ당신네 세상에 다시 오겠다고 한 그의 약속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본다면, 하나님의 파라다이스 아들유란시아를 방문하는 미래의 순서는 오직 시간만이 밝혀줄 수 있을 것이다.
     

             5.   하나님파라다이스 아들의 수여  

                ( Bestowal of the Paradise Sons of God )


  영원한 아들은 영원한 하나님말씀(Word)이다. 영원한 아들은 그의 영원한 아버지가 지닌 “처음의” 절대적이며 무한한 사념의 완벽한 표현이다. 이 본원적인 아들이 그의 성품을 복사하거나 또는 신성하게 확장하기 위하여 유한생명의 몸을 쓰고 나타나는 수여의 임무로서 이를 시작하게 될 때, 신성한 “말씀이 육신이 되었다.”라는 것과, 그리고 그리하여 말씀이 동물적 근원을 지닌 낮은 존재들 사이에서 살고 있다 라는 말이 그대로 전적으로 사실이 되었다.
  유란시아아들이 내려오는 수여의 사명의 목적이, 어떤 면에서, 우주 아버지의 태도에 영향을 주기 위하여 일어난다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다. 그러나 당신네들은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아야 한다. 아보날이나 마이클 아들이 수여되는 것은, 이들 아들을 시공간의 여러 민족과 행성에 대하여 안정적이고 동정심을 지닌 판관이 되는 동시에 관리자가 되도록 만들기 위하여 계획된, 그들의 경험의 과정에 있어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일곱 번 내려오는 수여의 여정은 모든 파라다이스 창조자 아들이 지닌 최고의 목표이다. 그리고 모든 판관 아들은, 그들이 가장 으뜸의 창조자 아들이면서 그리고 파라다이스의 영원한 아들로서 지닌 가장 큰 특징인 봉사의 정신이, 이들이 수여의 사명을 위하여 움직이게 하고 있다. 
  어떤 특정 위치에 있는 파라다이스 아들은, 유한생명이 살고 있는 각각의 세상에서 이 영역에 살고 있는 정상적인 인간 존재의 마음에 생각 조율자가 그 안에 함께 살아가는 것이 가능하도록 하게 하기 위하여 그 세상으로 보내어져야만 하는데, 이는 왜냐면 조율자진리의 영이 모든 육체 위로 쏟아 부어질 때까지 모든 선의의 존재들에게 내려올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진리의 영을 보내는 것은, 파라다이스 아들이 진화하는 세상에 유한생명으로 수여되는 사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후, 그들이 우주의 본부로 되돌아오는 것에 달려있다.
  생명거주 행성의 긴 역사 과정 동안에, 섭리를 위한 수많은 판결이 있을 것이며, 그리고 판관으로서의 사명이 한 번 이상 발생하겠지만, 그러나 일반적으로 아들의 수여는 그 영역에 단 한 번만 주어질 것이다. 하나의 생명거주 세상은 한 분의 수여 아들이 탄생에서 사망에 이르기까지 유한생명의 전 생애를 살아야 하는 것이 요구되고 있다. 하나의 지역우주 안에서 오직 하나의 행성만을, 창조자 아들이 유한생명으로 그 자신을 내려주기로 선택한 하나의 행성만을 제외하고는, 이르든 또는 늦든 간에, 영적인 상황과는 상관없이, 유한생명이 거주하는 각각의 세상은 수여의 사명을 지닌 판관 아들을 맞이하여야 하는 운명을 가지고 있다.

  이제 당신네들은 아들이 내려오는 수여에 대하여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었으므로, 네바돈의 역사에 있어서 왜 유란시아가 그렇게 흥미를 끌게 되었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조그맣고 보잘것없는 당신네 행성은 단순히 나사렛 예수가 유한생명으로 살았던 고향의 세상이기 때문에, 지역우주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다. 그곳은 당신네 창조자 아들이 마지막으로 승리를 거둔 수여의 현장이었으며, 이 장소에서 마이클네바돈 지역우주에 대한 개인적인 지고한 통치권을 획득하였던 것이다. 
  창조자 아들은 그의 지역우주 본부에서, 특히 그 자신이 하여야 하는 유한생명의 수여를 완전히 마친 후, 판관 아들이나 다른 여러 동료 아들들이 있는 전문대학에서 자문을 하여 주거나 가르치면서 그의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사랑과 헌신으로, 따뜻한 자비와 정열적인 마음으로, 이들 판관 아들들은 시공간의 세상에 그들 자신을 내던져 준다. 그리고 어떤 면에서도, 이들이 행성에게 베푸는 봉사는 마이클이 유한생명으로 수여를 하는 것보다 결코 뒤지지 않는다. 너희들의 창조자 아들이 생명체로서 경험을 위한 그의 마지막 모험의 영역으로, 별다르게 불운을 겪고 있었던 한 곳을 선택하였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어떤 행성도 그 행성의 영적 부흥을 일으키게 하기 위하여, 창조자 아들의 수여가 필요한 그러한 조건에 결코 처해질 수는 없는 것이다. 수여를 하는 그룹 안에 속한 어느 아들이라도 모두 같은 수준으로 충분히 그러한 활동을 할 수가 있을 것이며, 이는 지역우주 세상에서 활동하는 모든 그들의 일에 있어서 판관 아들파라다이스의 형제들이, 창조자 아들이 할 수 있는 것처럼 그와 꼭 같이 신성하고 모든 면에서 효율적으로 현명하기 때문이다.


  비록 이들 파라다이스 아들들이 그들의 수여를 위하여 육체로 나타나는 환생의 기간 동안 파탄이 일어날 가능성은 항상 있지만, 나는 판관 아들 또는 창조자 아들이 수여의 임무에 있어서 실패나 잘못을 저지른 기록을 아직까지 보지 못하였다. 그들 둘은 근원적으로 절대적인 완전에 너무나 가깝기 때문에 실패를 할 수가 없다. 그들은 피와 살을 가진 유한생명체처럼 되는 것에 진정 온갖 위험을 무릅쓰며, 그리하여 생명체로 아주 독특한 체험을 얻게 되지만, 그러나 내가 관찰한 바로는 항상 그들은 성공을 하고 있다. 그들은 수여의 사명을 위한 목적을 달성함에 있어서 결코 실패란 없다. 네바돈 전역에 걸쳐서 행하는 그들의 수여와 행성의 활동에 관한 이야기는 당신네 지역우주의 역사에 있어서 가장 고귀하고 황홀한 하나의 장(章)을 차지할 것이다.

            
          6.   유한생명-수여의 여정  

               (The Mortal-Bestowal Careers )

  파라다이스 아들
이 아래로 내려보내어지는 수여의 아들로서 유한생명의 육체를 가지고 나타나기 위하여 준비를 하거나, 수여되는 행성에서 어머니의 몸을 통하여 태어나는 방법은 우주적인 신비의 하나이다; 그리고 아들성역의 이러한 기법의 작용을 알려고 하는 어떠한 노력도 틀림없이 실패를 면치 못하게 되어 있다. 나사렛 예수가 겪은 인간으로서의 생애에 대한 숭고한 생각을 당신네들의 영혼 안에 깊이 새겨야 하겠지만, 그러나 네바돈 마이클의 이러한 신비로운 육신화가 어떻게 하여 일어나게 되었는가에 대한 필요 없는 추측으로 생각을 낭비하지는 말라. 그러한 일이 신성한 존재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확신을 우리 모두 기꺼이 즐거이 받아들이도록 하고, 그리하여 신성한 하늘의 지혜가 일으키는 그러한 현상의 기법에 대하여 쓸데없이 추정하는 것으로 시간을 허비하지 말자.

  유한생명으로 수여되는 사명에 있어서 파라다이스 아들은, 예수유란시아에서 그랬던 것처럼, 언제나 여인으로부터 태어나서 그 영역의 남자아이로 성장을 한다. 지고한 봉사를 베푸는 이들 아들은 인간 존재가 그렇게 하는 것처럼, 어린아이로부터 청년을 지나서 어른이 되는 과정을 모두 거친다. 그들은 모든 면에서 그들이 태어나는 종족의 유한생명과 꼭 같다. 그들은 그들이 봉사하는 영역에 있는 어린아이들이 아버지에게 바라듯이 그렇게 아버지에게 바라고 기원을 한다. 물질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인간이면서 신인 이들 아들은 한 가지만 제외하고는 일반 보편적인 생활을 한다: 그것은 그들이 머무는 세상에서 자식을 가지지 않는 것이다 : 이것은 수여를 하여야 하는 지위에 있는 파라다이스 아들에게 주어진 보편적인 제한이다.
  예수가 당신네 세상에서 목수의 아들로서 일을 하였듯이, 다른 파라다이스 아들들도 그들이 내려오는 세상에서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그렇게 노동을 한다. 시간 속 진화의 여러 세상에서 여러 파라다이스 아들들이 그들의 수여의 과정에서 겪어보지 못할 수 있는 직업을 당신이 상상하기란 참으로 어려울 것이다.
  수여의 아들이 유한생명 생애로서 살아가는 경험을 모두 터득하였을 때, 그리고 그와 함께 살아가는 조율자와 완전한 조화를 이루었을 경우, 그는 육체를 쓰고 있는 그의 형제들의 마음을 밝게 빛나게 하고 영혼을 더 높이 올려야 하는 그의 행성에서의 사명을 시작하게 된다. 이들 아들은 그들이 머물고 있는 세상에 있는 유한생명 종족들이 영적으로 깨닫도록 하게 하기 위하여, 스승으로서, 전적으로 헌신을 하게 되는 것이다.

  마이클아보날이 유한생명으로 수여되는 여정은, 대부분의 관점에서 서로 비교될 만큼 비슷하지만, 모두가 꼭 같지는 않다: 판관 아들은, 당신네 창조자 아들유란시아에서 몸을 가지고 있을 때 말한 것처럼, “누구든지 아들을 본 자는 아버지를 본 것이로다.”라고 결코 그렇게 단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수여 사명을 하는 아보날은 “누구든지 나를 본 자는 하나님영원한 아들을 본 것이로다.”라고 천명을 하게 된다. 판관 아들우주 아버지로부터 바로 내려오는 것은 아니지만, 또한 아버지의 뜻에 따라서 몸을 쓰고 나타나는 것도 아니다; 그들은 항상 파라다이스영원한 아들의 뜻을 좇아서 파라다이스 아들로서 그들 자신을 내던져주는 것이다.

  창조자 또는 판관으로, 아래로 수여되는 아들이 죽음의 문턱으로 들어가게 되면, 그들은 3일이 되는 날 다시 나타난다. 그러나 일천 구백 년 전 당신네 세상에서 창조자 아들이 겪었던 것처럼 그들이 항상 비극적인 종말을 맞이할 것이라는 생각에 잠겨서는 아니 된다. 나사렛 예수가 겪은 특별하면서도 비정상적인 잔인한 경험은 유란시아를 지역우주 안에서 “십자가의 세상”(the world of the cross)으로 널리 알려지게 하였다. 하나님아들에게 그렇게 비인간적인 대우가 주어져야 할 필요는 전혀 없었으며, 그리고 대다수의 행성들은, 아들이 난폭한 죽음을 당하는 대신에, 그의 유한생명으로서의 여정을 마치게 하고, 그 시대를 종결 짓게 하며, 잠자고 있는 부활생존자들을 재판하게 하며, 그리고 새로운 섭리시대를 선포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욱 사려 깊게 그들을 받아들였다. 수여되는 아들은 반드시 죽음을 맞이하여야 하며, 그 영역에 있는 유한생명이 겪는 모든 실제의 경험을 통과하여야만 하지만, 그러나 신성한 하늘의 계획에 있어서 그의 죽음이 꼭 폭력에 의하거나 비정상적이어야 할 필요는 없다.
  수여되는 아들은 폭력에 의하여 사망으로 내몰리지 않을 경우, 그들은 "단호한 판결“이나 ”하늘의 분노“의 요구를 만족시키기보다는 오히려, 내려오는 수여를 완성하기 위하여, 하나의 생명체가 유한생명의 존재가 있는 행성에서 살았던 것 같이 그의 생애를 이루는 모든 것에 대하여, 몸을 쓰고 나타나서 개인적으로 경험을 하는 여정의 ”잔을 마시기 위하여“, 그들의 생애를 스스로 포기하고 사망의 문턱을 통과하게 된다. 내려오는 수여는 행성에 있어서나 우주에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이지만, 육체적인 사망은 수여의 사명에 있어서 필요한 한 부분에 지나지 않는다.

  유한생명으로 몸을 쓰고 나타나는 것이 끝나면, 그 일을 한 아보날파라다이스로 나아가서, 우주 아버지의 승인을 받게 되며, 그리고 임무를 맡고 있는 지역우주로 다시 돌아와서, 창조자 아들의 인정을 받게 된다. 이렇게 됨에 따라서, 수여를 한 아보날창조자 아들은 수여를 하였던 세상에 살고 있는 유한생명 종족의 마음에서 활동할 그들 공동의 진리의 영을 내려보내게 된다. 지역우주에 대한 통치권을 완전히 획득하기 이전의 시대 동안은, 이것은 두 아들이 합동을 한 영으로서, 창조의 영이 이를(+진리의 영의 일을) 이행하게 된다. 이것은 마이클이 일곱 번째의 수여를 이룸으로 지역우주의 시대를 특별하게 만든 진리의 영과는 약간 다른 것이다. 
  창조자 아들이 그의 마지막 수여를 완성하게 되면, 그 지역우주 안에서 이미 아보날의 수여를 이룬 모든 세상에게 앞서 보내어졌던 진리의 영은, 이제 실제 통치권을 가지게 된 마이클의 영으로 더욱 완전하게, 그 성질이 바뀌게 된다. 이러한 현상은 마이클이 유한생명으로 수여를 이룬 행성에서 진리의 영이 자유롭게 활동을 하게 되는 것과 동시에 일어나게 된다. 그 이후, 영예롭게 판관의 수여를 받은 각각의 세상은 그와 꼭 같은 영의 위로자를, 판관 아들과 서로 협력을 하는, 일곱 단계를 모두 이룬 창조자 아들로부터 받아들이게 될 것이며, 만약 한 행성에 지역우주 통치자가 수여의 아들로서 개인적으로 몸을 쓰고 나타났었다면 그 행성은 당연히 이를 받게 될 것이다.

 
         7.    삼위일체 교사 아들   (The Trinity Teacher Sons)


  대단히 높은 수준의 성품을 지니고 있으며 영적으로 아주 높은 이들 파라다이스 아들파라다이스 삼위일체에 의하여 존재하게 된다. 그들은 하보나 안에서 데이날(Daynals)의 지위에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올본턴에서 그들은 삼위일체 교사 아들로 기록되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부모들 때문에 그런 이름이 붙여졌다. 구원성역에서 그들은 이따금 파라다이스의 영적 아들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한다.
  교사 아들의 숫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실시된 우주의 통계조사 방송에 의하면 중앙우주와 대우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들 교사 아들의 숫자는 210억 보다 좀 많은 것으로 되어있으며, 이는 현재 존재하고 있는 삼위일체 교사 아들 전체 숫자 가운데 3분의 1이상을 차지하는 파라다이스의 예비 존재를 제외한 숫자이다. 
  데이날 지위에 있는 아들은 지역우주나 대우주의 행정 조직 기구의 일부가 아니다. 이들 구성원들은 창조자도 아니고 회수자도 아니며, 심판관도 아니고 통치자도 아니다. 그들은 우주의 행정에 대하여는 도덕적 깨달음이나 영적 발전만큼이나 그렇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모든 영역에서 영적 각성과 도덕적 지도를 위하여 헌신하는 우주의 교육자들이다. 그들의 봉사는 무한한 영으로부터 나온 성품존재들이 베푸는 봉사 활동과 아주 긴밀하게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그리고 생명체 존재들이 파라다이스로 상승하는 것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이들 삼위일체의 아들은 세 분 파라다이스 신품들이 서로 결합된 성품을 지니고 있지만, 그러나 하보나에서는 우주 아버지의 성품을 보다 더 많이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대우주에서는 영원한 아들을 나타내는 것으로 여겨지며, 반면 지역우주에서는 무한한 영의 성격을 앞세워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모든 우주에서 그들은 봉사의 화신이며 분별력을 지닌 지혜이다. 
  마이클이나 아보날 같은 파라다이스의 형제들과는 달리, 삼위일체 교사 아들은 중앙우주에서 어떤 사전 예비 훈련을 받지 않는다. 그들은 대우주의 본부로 바로 파견되며, 그곳으로부터 특정 지역우주에 대한 업무를 위임받는다. 진화하는 영역에 대한 이들의 봉사활동에 있어서 그들은 창조자 아들과 그를 돕는 판관 아들의 힘이 서로 결합된 영적 힘을 사용하게 되는 데, 왜냐면 데이날들은 그들 자신 안에 그들 스스로가 영적으로 끌어당기는 능력을 소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8.  지역우주에서 데이날의 봉사활동

            ( Local Universe Ministry of the Daynals )      

  파라다이스의 영적 아들(Paradise Spiritual Sons)은 삼위일체에 기원을 둔 아주 독특한 존재로서, 이원적인 기원을 가지고 있는 우주의 움직임과 완벽하게 서로 연결되어 있는 유일한 삼위일체의 생명체들이다. 그들은 유한생명과 그리고 낮은 지위에 있는 영적 존재들을 교육하기 위한 활동에 열정적으로 헌신을 다하고 있다. 그들의 활동은 지역우주의 체제 세상으로부터 시작을 하게 되며, 그들의 경험과 노력의 달성에 따라서, 성단 영역에서의 근무를 거쳐서 지역 창조계에서 가장 높은 업무를 행하기 위하여 안으로 향하여 나아가게 된다. 이러한 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그들은 그들이 근무하는 지역우주를 대리하는 영적인 대리특사가 될 수도 있다.
  네바돈 안에 있는 교사 아들의 정확한 숫자는 나도 모른다; 수천 명이 있을 것이다. 멜키세덱 학교의 많은 부서의 장들이 이 지위에 속하며, 반면 구원성역 안에 있는 정규 조직의 대학에서 근무하는 여러 가지 겸직 직원의 숫자는 십만 명이 넘는데, 이 속에 이들 아들이 포함되어 있다. 많은 숫자가 다양한 모론시아의 훈련 세상에 자리를 잡고 있지만, 그들 모두가 유한생명의 영적, 지적 진보를 위하여 일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지역우주 안에 있는 세라핌 존재들이나 다른 원주민들의 지시를 꼭 같은 비중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생명체가 삼위일체화를 이룬 존재의 지위에 있는 자들로부터 많은 보조자들이 차출되어 그들을 돕고 있다.
  우주의 말단 초소의 보초 업무로부터 천체의 연구 학생에 이르기까지, 낮은 단계의 우주에서 근무를 하기 위하여 필요한 자격증과 인정서를 취득하기 위한 모든 시험을 관리하고 모든 심사를 집행하는 교수 임원진들은, 이들 교사 아들로서 구성된다. 그들은 행성의 과정으로부터 시작하여 구원성역에 있는 수준 높은 지혜의 대학에 이르기까지, 오랜 기간에 걸친 훈련의 과정을 관리하고 운영한다. 위로 올라가는 유한생명이나 야망에 찬 케루빔이** 지혜와 진리를 얻기 위한 그들의 탐험을 완수하게 되면, 이들 모두에게 그들의 노력과 성취를 인정하는 인정서가 주어지게 된다. 
  온 우주 안에서 하나님의 모든 아들은, 언제나 믿음에 넘치며 모든 면에서 능력을 지닌 이들 삼위일체 교사 아들에 대하여 감사를 하게 된다. 그들은 모든 영 성품존재들을 위한 아주 수준 높은 교사들이며, 심지어 하나님아들인 그들 자신들에 대하여도 시련을 극복한 참된 교사들이다. 그러나 교사 아들의 임무와 활동에 대한 끝없이 많은 세세한 내용은 나는 당신네들에게 도저히 다 이야기할 수가 없다. 당신이 지적으로 보다 발전하고, 그리고 당신네 행성의 영적 고립 조치가 종결되고 난 뒤라야, 이들 데이날 아들이 벌이는 활동의 방대한 영역이 아마 유란시아에서 보다 잘 이해될 수 있을 것이다. 


** 케루빔 (cherubim) : 천사 계층들 가운데 세라핌 아래의 존재로서, 영어 cherubim 은 cherub의 복수형이며, 이를 기독교는 히브리어 발음을 좇아서 "그룹"이라고 부름.

        
        9.    행성에서 하는 데이날의 업무 

             ( Planetary Service of the Daynals )                  

 

진화하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사건의 진행 정도가 영적인 시대를 시작할 시기가 되었다고 알려질 때, 삼위일체 교사 아들은 이러한 활동을 위하여 자진하여 나서게 된다. 유란시아가 우주적인 깨달음의 황금시대인 이러한 영적인 시대를 경험한 적이 없기 때문에, 당신네들은 이러한 지위에 있는 아들에 대하여 친숙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교사 아들은 당신네 영역에서 그들이 앞으로 하려고 예정하고 있는 체류와 관련하여 그에 대한 계획을 작성할 목적으로 지금 이 시간에 당신네 세상을 방문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들은 유란시아 주민들이 동물적인 마음의 굴레와 물질주의 정신의 족쇄로부터 어느 정도 해방된 뒤라야 이곳에 나타나도록 되어 있다
 
삼위일체 교사 아들은 행성의 섭리시대를 종결시키는 업무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그들은 결코 죽은 자들을 심판하지 않으며 또한 산 자를 옮기지도 않지만, 그러나 그들이 각각의 행성에서 사명을 이행할 때는 이러한 업무를 이행하는 판관 아들과 동행을 한다. 교사 아들은 진화하는 행성에 영적인 실체들이 나타나는 여명의 시기가 되면, 영적인 시대를 시작하도록 하게 하기 위한 일에 전적인 관심을 가지게 된다. 그들은 물질적인 지식과 그 시대의 일시적인 지혜에 대한 영적인 대응물**을 실제로 만들고 있다
 
교사 아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방문하는 행성에서 행성 시간으로 일천 년을 머물게 된다. 한 명의 교사 아들이 하나의 행성을 일천 년 동안 관장을 하며 그와 같은 지위의 동료 칠십 명의 도움을 받는다. 데이날들은 유한생명 존재들에게 자신을 보여주기 위하여 육체로 나타나거나 또는 그들 자신을 물질화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들이 방문하는 세상과의 접촉은, 삼위일체 교사 아들과 연결되어 있는 지역우주의 성품존재인, 찬란한 저녁별의 활동을 통하여 이루어진다
 
데이날들은 생명의 거주 세상으로 많은 횟수에 걸쳐서 다시 돌아올 수 있으며, 그리고 그들이 마지막 사명을 이루고 나면, 그 행성이 현재의 우주 시대에 살고 있는 유한생명의 세상이 지향하는 진화의 목적인, 빛과 생명의 영역에 있는 안정된 상태로 들어가도록 안내를 하게 된다. 유한생명 완결자 봉사단이 빛과 생명에 정착한 영역을 위하여 하여야 할 일은 대단히 많으며, 그리고 그들이 행성에서 벌이는 활동은 교사 아들의 활동과 거의 비슷한 것이다. 참으로, 데이날 지위의 모든 아들은 시공간의 진화 창조계 안에서 활동하는 완결자들의 모든 단계의 활동과 아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삼위일체 교사 아들은 유한생명이 진보하여 진화의 상승 초기 단계를 통과한 뒤에 이루는 형태나 모습과 너무나도 완전하게 같은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아직 알려지지 않은 미래의 우주 여정에 있어서 완결자와 서로 연결될 것으로 종종 생각하게 된다. 우리는 대우주를 운영하는 행정가들이 일부는 삼위일체에 근원을 둔 성품존재들이고, 일부는 삼위일체를 내포하고 있는 상승의 진화 생명체들인 것으로 보고 있다. 우리는 교사 아들과 완결자들은 시간과 서로 어울리는 경험을 얻기 위하여 서로 함께 활동하고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확실하게 믿고 있으며, 이 경험은 아마 아직 밝혀지지 않은 미래의 어떤 최종 단계에 그들을 서로 가깝게 연결시키기 위한 준비로서 필요한 사전 훈련일 것이다. 유버사에 있어서, 대우주가 빛과 생명 안에 끝내 정착하게 되면, 진화하는 세상의 문제점들에 대하여 철저하게 친숙하게 되고진화하는 유한생명의 여정과 오랫동안 함께한 이들 파라다이스 아들들은, 아마 파라다이스의 완결자 봉사단과 영원한 결합을 이루기 위하여 이동할 것이라는 것이 우리의 믿음이다.

** 대응물(counterparts) : 영적인 활동에 의하여 상대적으로 형성된 결과물


      10.    파라다이스 아들들이 연합하여 하는 봉사활동

                   ( United Ministry of the Paradise Sons )

  하나님 파라다이스 아들 모두는 그 출생 근원이나 성격에 있어서 모두 신성하다. 각각의 세상을 대리하고 있는 각각의 파라다이스 아들들이 하는 일은, 마치 그 아들이 하는 활동은 그가 하나님의 처음이자 하나뿐인 아들인 것처럼 하게 된다. 
  파라다이스 아들들은 신품을 이루는 세 분이 시공간의 영역으로 향하여 활동하며 움직이는 모습이 신성하게 나타난 것이다. 창조자 아들, 판관 아들, 그리고 교사 아들은 영원한 신품들이 상승의 가능성을 지닌 인간의 자녀들과 그리고 우주의 다른 모든 생명체들에게 내려 주어지는 선물이다. 이들 하나님의 아들은 시간 속의 생명체들이 높은 영적 목표인 영원을 획득하도록 돕기 위하여 지칠 줄 모르고 헌신하는 신성한 봉사자들이다. 
  창조자 아들 안에는 우주 아버지의 사랑과 영원한 아들의 자비가 함께 섞이게 되며, 이것이 마이클이 베푸는 창조의 능력과 사랑의 봉사활동이, 이해심 넘치는 통치를 통하여 지역우주로 나타나 보이게 되는 것이다. 판관 아들 안에는 영원한 아들의 자비와 무한한 영의 봉사가 서로 하나로 합쳐지게 되며, 이것이 아보날이 행하는 판결, 봉사활동, 그리고 아래로 내려오는 수여의 여정을 통하여 진화하는 영역으로 드러나게 되는 것이다. 삼위일체 교사 아들 안에는 이들 세 분 파라다이스 신품들의 사랑, 자비, 봉사가 가장 높은 시공간의 가치 수준에서 서로 협조하여 하나로 되어서, 살아있는 진리, 신성한 선, 그리고 진정한 영적 아름다움으로 우주에 표현되는 것이다. 
  지역우주에서, 이들 아들 지위의 존재들은 파라다이스신품을 공간의 생명체들에게 효과적으로 드러내 보여주기 위하여 서로 협력을 한다; 창조자 아들은, 지역우주의 아버지로서, 우주 아버지의 무한한 특성을 그대로 나타내 보여준다.  아보날은, 자비를 베푸는 수여의 아들로서, 무한한 동정심을 지닌 영원한 아들의 비할 데 없는 모습을 드러내어준다. 삼위일체 데이날 아들은, 위로 향하여 올라가는 성품존재들에 대한 참된 스승으로서, 무한한 영이 지닌 스승으로서의 성품을 나타내 보여준다. 마이클, 아보날, 데이날은 그들의 신성하게 완벽한 상호 협조를 통하여, 시공간 우주 안에 있으며 시공간 우주로 향하는 지고한 하나님의 성품과 권위가 현실로 나타나며 발현되는 것을 위하여 공헌하고 있다. 이들 하나님의 파라다이스 아들들은 최초의 거룩한 근원이며 중심이 지니고 있는 신성이 영원한 파라다이스의 섬으로부터 공간의 알 수 없는 심연으로 결코 끝남이 없이 확장되는 것을 좇아감으로, 그들이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 그들의 활동이 서로 조화를 이루게 되어, 신품존재들의 성품을 나타내는 선구자로서 언제까지나 활동을 하게 된다.

 

[ 유버사로부터 온 지혜의 완벽자가 제공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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